유용한 정보

윤승아 픽 서울 빵집 3

부동산 분양정석 2021. 12. 4. 12:13

빵순이들 주목! 윤승아가 고른 베이글 맛집부터 치아바타 맛집까지 낱낱이 알려줄게요.

@doflwl

윤승아는 매일 빵으로 아침을 시작합니다. 샐러드를 먹을 때도, 수프를 먹을 때도 빵을 곁들여 먹는 그녀는 일주일에 5번 이상 빵집을 방문한다고 해요. 윤승아가 소개하는 베이글부터 치아바타까지 최애 빵집을 따라가 볼까요?

「 코끼리 베이글 (Kokkili Bagel) 」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윤승아가 첫 번째로 소개한 빵집은 서울의 3대 베이글 맛집으로 알려진 ‘코끼리 베이글’입니다. 일주일에 무려 5번이나 방문한다는 이곳은 한남동에 위치해 있어요. 여러 종류의 베이글 중 그녀가 고른 것은 버터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버터 솔트’, 베이글 위에 짭짤한 치즈 토핑이 뿌려진 ‘시금치’, 무화과, 청상추, 하몽의 단짠단짠 조합을 맛볼 수 있는 ‘무화과’ 입니다. 베이글 종류마다 나오는 시간이 다르므로 원하는 베이글이 나오는 시간에 맞춰 가는 것을 추천해요. 주말엔 구매 수량이 1인당 8개로 한정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위치_서울 용산구 서빙고로91길 10

인스타그램_@Kokkilibagel

「 따팡 (Taffin) 」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윤승아가 두 번째로 소개한 곳은 후암동에 위치한 프랑스 빵집 ‘따팡’입니다. 제과사인 프랑스인 남편과 제빵사인 한국인 아내가 2012년 프랑스 리옹에서 처음 문을 열고, 2019년 후암동에 새 둥지를 튼 디저트 베이커리 부티크예요. 윤승아는 디자이너 요니P의 집에서 처음 따팡의 빵을 먹어본 후 이곳의 단골이 됐어요. 바게트와 잠봉뵈르, 카눌레 등 다양한 종류의 프랑스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중에서 윤승아의 픽은? 바로 바닐라빈을 듬뿍 넣은 커스터드 크림과 초콜릿 칩이 가득 들어간 ‘에스카르고 쇼콜라’입니다. 촉촉한 페이스트리의 식감이 생명이니 구매 당일에 먹는 걸 추천해요.

위치_서울 용산구 후암로 20, 1층

인스타그램_@patisserieTaffin

「 아티장베이커스 (Artisan Bakers) 」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마지막으로 소개한 빵집은 사워도우와 유럽식 아티장브레드를 전문으로 만드는 베이커리 ‘아티장베이커스’입니다. 윤승아의 브이로그에도 자주 등장한 곳이에요. 크루아상 맛집으로 알려져 있지만 윤승아는 담백하고 쫀득한 식감의 ‘플레인 치아바타’를 추천했어요. 치아바타를 반으로 가르고 그 안에 라구 소스와 구운 가지, 치즈를 뿌려 따뜻한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거나 간편하게 올리브 오일에 찍어 먹는다고 해요. 판매 속도가 빨라 오전에 방문해야 다양한 빵들을 만날 수 있으니 발걸음을 서두르세요!

위치_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6

인스타그램_@artisanbakerm